|
2026-06-25 12:18
조회: 137
추천: 0
질문) 이번에 메이플 시작하게된 뉴비입니다이번 챌섭 좋다길래 레테로 하고있습니다
지금 270 찍었어요 아직 컨트롤 이런거 못하는데 진짜 뉴비 최적화캐릭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재밌어서 앞으로도 계속 하고싶다보니 챌린저 찍으려면 템이 좋아야한다고 들었는데 메소가 대략 어느정도 들어가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 외에도 팁이 있다면 한줄씩 남겨주세요
EXP
1,313
(56%)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꽃쑨잉S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