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1
조회: 196
추천: 0
림보2-2개빡센데 어캐함아니 혼자하면 가만히 있지를 못하게하네... 계속 이빨(?)이 물고 또그자리피해야하고.. 위에다깔기엔 점프 딜로스나고 어떻게이게 허수아비임 익스우보다 더딜로스나는것같은데 2-2만 잘패스하면2 3페 연격 될것같은데 2-2에서빌드가꼬이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