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50
조회: 226
추천: 0
나보다 라라인 사람 있음?![]() 1.미트라 3개잘쟁겨두고 바로 23억에 다 팔아버림 2.블루베리 맛본다고 겸치올리다가 261찍어버림 3.그상태로 버닝 지정 4.연모 돌린다는걸 노멀 듄켈로 찐모로 돔 5. 4번에서 찐모여서 도핑없이 하루종일 듄켈팼는데 이상한걸 못느낌 6.칠흑깡통으로 직작한다고 루컨마 마깃안 사서 잘발라놓고 갑자기 데이브레이크 목걸이 사서 17성 강화권바름(원래는 고근바른다고 계획했었음) 7.오늘 12시땡하고 시간애매해서 에픽던전 돌았는데 생각해보니 에픽던전 추가겸치 강화안하고 돔 8.일리움 어센트 컷씬 몬생겨서 어센트 안열거임 이건 고집이니까 바보인건 아닌거같은데 뺄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