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4800만
도핑 이거저거 빠져서 실배율 116%
5초인가 10초 남기고 데카 1로 겨우 잡음

2페, 3페 모두 제네해방 없으니 극딜때 너무 힘들더라
레테여서 그나마 중간중간 엎드려도 딜 들어가서 망정이지

3페때 너무 힘들어서
시퀀스 -> 이딕트 -> 에테리얼 3초무적-> 나머지

이렇게 안하면 딜을 못하겠음

이제 7월1일에 바로 검마 돌면 담주 해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