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37
조회: 225
추천: 0
아니근데 뉴비중에 보스 이정도인사람도 있나...![]() 나 옛날에 스우만 있던시절에 메이플 200렙정도 하다가 접고 이번에 본메 시작한다고 패스 다지르고 시작했는데 환산주스텟에는 저정도 나오면 엄청 쉽게 깨야하는거 아닌가?? 다들 무슨 120% 150% 에도 그냥 깨시던데... 나는 노말진힐라 하드윌 번갈아가번서 하는데 계속 막힌다... 직업은 렌이고 뉴비여도 이정도로 심한사람도 있는거맞나?? 해방하고싶은데 꺾인다 ㅠㅠ
EXP
11
(11%)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미드드드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