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옛날에 스우만 있던시절에 메이플 200렙정도 하다가 접고 이번에 본메 시작한다고 패스 다지르고 시작했는데
환산주스텟에는 저정도 나오면 엄청 쉽게 깨야하는거 아닌가??
다들 무슨 120% 150% 에도 그냥 깨시던데...
나는 노말진힐라 하드윌 번갈아가번서 하는데 계속 막힌다... 직업은 렌이고 뉴비여도 이정도로 심한사람도 있는거맞나?? 해방하고싶은데 꺾인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