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 3칠흑이라 1개더 노작 구매할려 하는데 마깃안이랑 몽벨 고민중입니다 지금 마깃안이 엄청 올랐는데 그래도 조금 더 싼 마깃안 구매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나마 감가 덜할거같은 몽벨을 구매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