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년 이벤트때 250작한게 많아서  맨날 자동배치 썼다가 안되면 배치기 사이트 굴리고... 250찍을거 미리 생각해서 배치도 해보고 귀찮았는데 뭔가 어색하긴한데 좋다ㅋㅋ 근데 난 250법사 1개였는데 ㅈㄴ 많은 사람은 대체 어떤 싸움을 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