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21
조회: 100
추천: 0
1모니터 메이플 해상도 질문제가지금 24인치 FHD 모니터에 1024 768 해상도 창화면으로
반절정도 메이플 오른쪽반절은 유튜브를 보고있는데.. 메이플 창이 너무 작은것같아서요 1024는.. 혹시 27인치 QHD로 바꾸면 1280이나 1366으로 메이플켜도 모니터 반절정도밖에안올까요?? 그대로 반절쪼금삐져나온건메이플 나머지반절은 유튜뷰 이렇게 유지하면서 메이플해상도만 1280으로 크게하고싶어서요.. ㅠㅠㅠ... 맞는지모르겠네요 해상도이런걸모르겠는데 인터넷검색해봐서 알았어요
EXP
33,267
(8%)
/ 3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롹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