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첫주 노말검밑솔돌아서
6월,7월 검마 2인격가면 해방 4주차에 끝난대서 찾아봤는데

7월 검마를 잡으면 제네패스+ 퀘스트를 8월에 깰수있다는데
그럼 그냥 이번주 검마만 잡고 5주차에 해방하고 검마잡는게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