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나포함 다들 달에 200이상 쓴거 같은데 다같이 메자옴 ㅋㅋ

뭐 계기랄게 없는데 다들 공통으로 하는말이 할게 없음 이거임.

사실상 유챔도 6칸 미리 다 키워놓은 사람들이라 이번 챌섭 할게 없는게 큰듯.

나는 챌섭하는데도 메이플에 도파민 나올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