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뭐가 이렇게 복잡함 진짜 짜증나네

뭘 먼저 찍고말고가 그럼 ㅈ도상관없는거아님? 어차피 활성화되냐마냐가 차이가 ㅈㄴ 큰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