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49
조회: 166
추천: 0
다들 직장동료가 폐급이라서 짜증날때 어캐함?내가 나이는 어린편임 팀에서
근데 팀에 8명 있는데 3-4명이 나보다 10살 20살 사이로 많은 아저씬데 자기 나이많은거 앞세워서 일할거오면 티나게 외면하고 일을 더럽게 못함 근데 제일 큰 문제가 조장이 그중한명임 하소연할때도 없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