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이는 어린편임 팀에서
근데 팀에 8명 있는데 3-4명이 나보다 10살 20살 사이로 많은 아저씬데 자기 나이많은거 앞세워서 일할거오면 티나게 외면하고 일을 더럽게 못함
근데 제일 큰 문제가 조장이 그중한명임
하소연할때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