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49
조회: 192
추천: 1
제네시스 패스 플러스3주 해방 노리고 있는 김에 이거 살펴보고 있는데 미션이 바로 열리는 게 아니라 기간별로 오픈되는거였네.
근데 그거는 뭐 이해한다고 치는데 이 미션이 3주 해방러들을 위해서 맞추라고는 안 해도 최소한 4주 차에는 열려야 하는 거 아님? 본인들이 해방을 4주에도 가능하게 만들었으면 그 후속 미션도 적어도 4주차에 열리게 맞춰줘야지. 아니 검마 제외하고 첫번째 미션인 세렌 미션을 7월 23일에 첫 오픈 해버리면 어떻게 해. 심지어 마지막 미션은 8월 20일에 열리던데. 이게 뭐 보상이 일반 장비에도 쓸 수 있는 큐브나 심환불이 아니잖아. 무조건 해방무기나 보조무기에만 쓸 수 있는 큐브인데 사실상 아스트라 보조무기는 너무 뒷 이야기고 일반적으로 제네시스 해방 무기에 쓰는 용이라고 보는 게 타당한데 그 재화가 걸린 미션을 2달에 걸쳐서 풀거면 애초에 제네시스 패스가 무슨 의미야. 이거 생각해보니까 너무 어이없는데? 마지막 미션이 아니더라도 세렌 미션을 4주차도 아니고 6주차에 열어버리면 첫 주부터 검밑솔 돌아서 3~4주차에 해방한 사람들은 그럼 기껏 해방하고 2주동안 기다리라는거야? 이거 좀 많이 이상하잖야
EXP
325
(25%)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카토시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