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5:58
조회: 232
추천: 0
하듄 모가지 따고 검마랑 세렌 맛봤는데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힐라야 패턴 자체는 다를게 없으니 좀만 신경쓰면 될거같은데 검마나 세렌이나 둘다 아직 배율 100 초반이고 경험없어서 어차피 연습이 많이 필요하긴 했는데 조졌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렌 이쉑도 듄켈처럼 사려야하는지 뽀뽀딜하니 그냥 바인드 바인드 바인드 걸리고 여명 사라져서 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2주차이긴 하지만 챌 될까 싶넹..........
심심해서 와봤는데 인장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