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는 승화분리(사실 이것도 안해도 됨)만 하면 되는데

레테는 사이클 돌리다가 임펠 갱신도 해야되고, 극딜도 뻑뻑해서 생각보다 빨리 판단할 필요는 있겠다 싶더라

평딜도 뭐 피하면서 임펠쓰면 막 놀지는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