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까지면 280 무조건 찍고, 7만점 찍어서 큐브도 낭낭하고. 에디큐브로 레전 보낼 수 있을 거 같은데

매번 미라클을 큐브 풀리는 것 보다 조금 일찍해서 조금 걱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