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샵 들어갈 때 거의 1분은 걸리는 것 같은데

783d
5070ti
64GB

컴 렉걸릴 스펙 전혀 아닌데 어제 서버 안정화 채널점검 한 뒤로 계속 이러네
나만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