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레어->에디에픽
이게 씹 가성비다 특히 챌섭에서 에디에픽 맞추는게 쌉 꿀꿀임

그리고 미트라는 노작값 폭등 예상으로 미라클 아닐때랑
가격차이 거의 안날거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