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 풀드메 무교셋
400 = 마51 보조무기
100 = 여명4부위 및 블빈마 분자벨 깡통사서 샤타때 18성 달고 유에 4줄 둘둘

이렇게 풀드메로 매일 매제가능할때까지 4시간정도사냥 돌리고
조각은 내가쓰는걸로. 

이러면 꾸준히한다는 가정하에 뉴비도 챌달수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