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거 그냥 팔고 적당한거  윗잠만 되어있는거 산다음
미라클에디 건드리기

이 방법이 젤 무난하지?

에공15는 뭔가 그냥 버리긴 좀 그렇긴하네

아니면 아예 지금 팔았다가

월요일즈음 터져나온 매물중 하나 집어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