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은 첫날인가 무지성 메소마켓으로 천장쳐서 햇는데 이번에 아랫잠 유니크 노리는거 어떨까여?
아니면 다음주 해방인데 메소 아껴두는게 더 좋을까요? 
메소는 40억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