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에 카르마템 못쓰면 잡레전보단 2줄템 사는게 낫겠지??
에디 최소 에픽은 쓰는 거 같던데 이것도 카르마 잠재 못쓸테니까
레에잠 발라서 등업시켜야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