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58
조회: 85
추천: 0
뉴비 보조 조언좀보조에 카르마템 못쓰면 잡레전보단 2줄템 사는게 낫겠지??
에디 최소 에픽은 쓰는 거 같던데 이것도 카르마 잠재 못쓸테니까 레에잠 발라서 등업시켜야하는 거임?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