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윌 1페하는데
한쪽에서 극딜하고 방옮겨서 리레 다시쓰고 오리진 박으라는 영상을 봣음

리레 다시쓰는게 그냥 리레스킬 단축키에 넣어놓고 다시쓰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