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이니 뿌리는법 몰라서 좀 알려줘
주사위 같은분 1만 이니 참가비 1추
덤으로 축하좀
-추가
첫 축하해주신분 5000이니
로우킹 뽑으신분 5000이니
드렸어용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