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36
조회: 252
추천: 0
미라클 이번주에 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일단 다음주에 하면 누구는 해방한 상태에서 시작해서
메린이들 박탈감같은거 주는거 그런거 별개로 지금 경매장에 보조같은 템들 시세가 ㅈㄴ 계곡 백숙 되어있는데 오히려 미라클 빨리 진행해서 이런 잠재관련 보조나 아이템들 수급을 늘려가지고 가격 자체를 좀 떨어트릴수 있게되어서 유입들이 구매에 좀더 부담 덜어줄수 있게되니깐 이번주에 진행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