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4월에는 메이플접을생각이엿어서

렌 보조를 팔앗는데

이거 대금수령한 기억이없는데

이번 챌섭하면서 팔앗던게 생각나서

본섭가서 대금수령하려고하니까 기록이없더라구요 혹시 이거 대금수령하면 금방사라지나요?기록이

원래들고잇던메소가잇어서 이게늘어난건지아닌지기억이안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