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렉생겨서 원인찾을라고 렉걸릴때 작업관리자 보는데
디스크 점유가 원래 저렇게 뾰족뾰족하게 계속 끊임없이 생김?

뾰족할때마다 렉걸리는건 아닌데
렉걸릴때(=gpu 떨어질때) 뾰족해서 의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