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0칠흑인데 칠흑 다섯부위 인트잠재 너무비싸서
인트 966이런거 쓰고있는데 미라클에 등업해서 27퍼급 노리다가 타스탯 30퍼이상뜨면 교환이나 팔고 다시사는식으로 즐기는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