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35
조회: 136
추천: 0
메이린이 재밌지는 않은 거 같은데보스가 꼴린다
보스가 쉬워서 좋다 이건 공감하는데 별로 재밌지는 않은듯 다른 직업 스킬 써보는것도 극딜 준극딜에 스페이스바 한 번 더 눌러주는 게 끝이고 그냥 거쳐가기에 좋은 보스 정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