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공중에도 바인드 및 공격가능

3페삭제 

등등

그리고 윈브나 팔랑크스같은거 바닥에 꼬라박아서 딜로스나게하는거

다 돼지새끼의 잔재인데 이거 그냥 다 폐지해야하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