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엠블 이렇게 있는데
지금 12억 잇거덩여

미라클때 좀 땡겨서 보조 등업하기 vs 해방무기에 쓸 거 모아두기 (7/2해방)

인데 레잠 유닠잠 다 미트라에 박아버려서 엄서요...어떡하면좋죠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