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44 하드 검마 하는데 20분 꽉채워서 깼네 ..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가 3페까지는 어둠 받으면서 딜 다 하고 4페때만 흰색 문양 달고 딜했는데 144퍼 배율 감안하면 넉넉해야 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