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03
조회: 240
추천: 0
렌 챌섭 체급 왤캐 쓰레기임??배율 144 하드 검마 하는데 20분 꽉채워서 깼네 ..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가 3페까지는 어둠 받으면서 딜 다 하고 4페때만 흰색 문양 달고 딜했는데 144퍼 배율 감안하면 넉넉해야 되는거 아닌가?
EXP
248
(48%)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윈브브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