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러그로 게임 시작하는거 두번째 킬때부턴 실행 안 됨
게임 오래 켜두면 서버 옮길때 웹 인증정보 어쩌구 하면서 튕겨서 겜 다시 켜야됨
언제 고치는데 이거
갑자기 화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