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 쓸데 없는데 미트라 노작에 바르고 큐브짬통으로 계속 돌리시는거 어케 생각하세요? 만약에 안되면 레잠 어디다 쓰능게 좋을까요 레잠 2장중에 한장은 제네무기에 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