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36
조회: 109
추천: 0
이제부터 2글자 닉 뚫어서 여기에 공유해줄게 호응 많이해줘요즘에 유저 수도 많이 늘었고 몇년전부터 닉네임 붐 오면서 어지간한 녜힁 닉도 만들기 힘든 시대잖아 예전에 2글자 닉 만들어서 인벤에 공유 했었는데 형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 그때 막 1초컷 계속 나면서 형들 경쟁 엄청 치열했긴했는데ㅋㅋ 내 창의력이 별로 좋지않아서 잘 될지는 모르겠다만 구려도 그냥 2글자 닉 형들 먹으라고 공유해주는거니까 먹고싶은 사람은 재빨리 먹길 바람!!
EXP
20,344
(7%)
/ 2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비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