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유저 수도 많이 늘었고 몇년전부터 닉네임 붐 오면서
어지간한 녜힁 닉도 만들기 힘든 시대잖아
예전에 2글자 닉 만들어서 인벤에 공유 했었는데 형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

그때 막 1초컷 계속 나면서 형들 경쟁 엄청 치열했긴했는데ㅋㅋ

내 창의력이 별로 좋지않아서 잘 될지는 모르겠다만
구려도 그냥 2글자 닉 형들 먹으라고 공유해주는거니까
먹고싶은 사람은 재빨리 먹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