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 투력 3억도 찍었겠다 솔플로 흉성도 클리어했겠다
난 내가 컨트롤이 좋은줄 알았지
챌섭 아델로 시작하니까 듄켈, 진할라도 어렵다 리트만 몇번째인가
지금이라도 레테키우고싶다. 레테 키우시는분들 개부럽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