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41
조회: 155
추천: 0
메쌤들 카르마 블큐 일욜에 던지는거 낫밷?아스트라 보조 갈 생각이라 일단 레잠 1장 블랙보조에 박고 보크공으로 쓰고있는데
내일 엠블이나 하트에 블큐 던져보기 괜찮은가? 던지다가 레전가면 이득이고 안가면 천장 쌓은걸로 해방무기 등업 날먹하고 레잠남는거 나중에 미트라 싸질때까지 존버해서 애완미트라나 아님 하트에 박기 어떤거같아요? 그냥 미라클 ㅈ까고 해방무기 옵션뽑기하는게 맞나 블큐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