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02
조회: 223
추천: 0
보통 잠재 3%당 어느정도 값어치를 둡니까?무슨 자동차 보는거도 아니고 여명을 계속 비교하다보니 15%>18%>21%>24%까지 다양하게 보고있는데용 일욜 미라클 땡 하면 경매장 좀 째려봐서 윗잠만 된 깡통 구매할까 하는데 "15%>18%는 이정도 차이면 비싸니까 그냥 15% 사야지" 하는 이런 기준을 잡기가 좀 난감하네요이 그냥 지갑 보고 맞춰서 긁는게 맞나요? 시원하게 24% 4개 긁을까;;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