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자동차 보는거도 아니고

여명을 계속 비교하다보니

15%>18%>21%>24%까지 다양하게 보고있는데용

일욜 미라클 땡 하면 경매장 좀 째려봐서 윗잠만 된 깡통 구매할까 하는데

"15%>18%는 이정도 차이면 비싸니까 그냥 15% 사야지"

하는 이런 기준을 잡기가 좀 난감하네요이

그냥 지갑 보고 맞춰서 긁는게 맞나요?

시원하게 24% 4개 긁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