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38
조회: 133
추천: 0
게스트 하우스 왔는데여2 남7로 구성
게하 스텝분들이 음식 준비만 해주고 나감 간단한 진행은 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안해주고 가서 1차 당황 그래서 이야기 하는데 우리팀 빼고 다 30대 내가 젤 어리고 나이 차이가 젤 큰 사람하고 10살 차이남... 이야기 하다가 이야기 흐름도 잘 안흘러가서 들어갔다 나갔다 반복하다 결국 일행들하고 택시 타고 술 먹으로 감 근데 재미있어 보이는 술집은 다 차있어서 돌아다니던 중 게하 사람들 만남...ㅋㅋㅋㅋ 결국 2시간 동안 술집에서 맥주 마시다 온 ㅂㅅ됨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택시기사 아저씨 무슨 레인보우택시인줄... 공도에서 140 찍으심....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