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4
조회: 264
추천: 0
무인상점이 의외로 의견 꽤 갈리더라본인 가게면 최소한의 보안 조치는 있어야 한다 투자 하나도 안 하고 경찰에게 다 떠넘기는 건 잘못된 거다
결국 훔친 놈이 나쁜 건데 왜 점주한테 뭐라하냐 범죄자를 경찰에 신고하는 게 뭐가 잘못된 거냐 난 팔랑귀라 그런가 원래 전자쪽 의견이었는대 양쪽 다 틀린말은 아닌 거 같기도 해서 뭐가 맞는지 잘 모르겠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