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뉴비인데 캡틴은 컨티 4렙 받으라고 하던데

리스트레인트 링 4렙 챌섭에서 구매하는건 멍청한 짓인가요 ?

구매한다면 얼마에 구매하는게 좋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