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3페 떡벽 지금 퇴근하고 하루종일치는데 직업이 스커라 시발이거뭐 어떻게해야 극딜넣을수있는지도모르겠고 친구 나보다 스펙딸리는 레테로 꺠고나서 옆에서 놀리고있으니까 걍 현타오고 그대로 접고싶어짐 씨발 강원기 이새끼 뭘쳐만든거야 힐라랑 듄켈떄도 좆같았는데 검마오니까 걍 답도없는수준이네 보스에 파훼법이란게없음 걍 불쾌함만 존재하는쓰래기보스들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