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33
조회: 1,095
추천: 0
왜 레전 블랙보조는 추천하고 똥블은 비추야?미라클 열리면 레테 일반 보조 레전 20~30억대에서 거래될텐데 블랙 보조에 레잠 바르는 건 ㄱㅊ고 똥블 레잠은 금기시 되는 이유가 뭐야?
단순히 경매장에서 살 때 무교 보조 레에 20~30억대 미트라 레전깡통 한 50~60억대라 치면 라이트 기준 일반 엠블> 미트라는 50억 구매 비용 블랙 보조> 일반 보조는 20억대 구매 비용+무교, 차라리 일반 보조 사고, 똥블에 레전 박는 게 낫지않아? 쌍레 5줄 구매 시에 비교해봐도 걍 무교 보조 구매로 보방공 최적화하는 게 똥블>미트라 완제 사는 거보다 가격 및 성능 메리트가 크지않아? 칠흑 셋옵이 그정도임? 단순 4칠흑 노릴거면 다른 루컨,마깃,마도서 같은 대체제가 있고 10칠흑 노릴거면 창뱃급 효율 아님? 블랙 레전보조는 왜 추천하는거야? 차피 미라클 이후, 레테 보조 물량도 풀리잖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