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48
조회: 249
추천: 0
보마 세렌 117퍼 배율 은근 빡세네...ㅠㅠ 보마 빨간약?나름 빡세게 딜하고 있긴 하는데, 세렌이 오지게 움직여가지고 플래터 깔기 바쁨...
세렌 숙련도가 막 좋다고는 못 하겠지만, 그래도 기본은 한다고 생각하는디 2여명 때 딜을 못 하겠음..ㅠㅠㅠㅠ 그냥 스펙을 좀 올리고 패야하나... 아니 진짜 세렌 할만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벽이 느껴짐... 뿐만 아니라 플래터가 1명만 타격하는 스킬이다보니 진힐라 쫄몹들 때문에 진힐라 못 때리고 죽은 시체에 막히는 경우가 잦음... 이 문제가 세렌 여명 때도 파란 구슬에 막히는 것도 잇고... 보마 편하고 좋다길래 큰 걱정 없이 육성 시작했는디, 렌보다 좀 불편하다고 생각이 듦.. 물론 보마가 유틸 맛있는 점이 있긴 한데, 렌은 다수 대상으로 때릴 스킬이 넉넉하다보니 문제라고 안 느껴졌던 기억에 보마보다 렌이 더 좋게 느껴지는 느낌.. 렌 기동성이 ㄹㅇ 좋은 걸 새삼 느꼈음. (수평 기동은 보마도 안 밀리긴 하지만, 그 거리가 짧다보니..)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