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11
조회: 124
추천: 0
호영만 아니었으면 챌섭 재밌었을듯내 손꾸락도 비응신같지만 이샛기 구조가 좆같음
검마에서 해방무적없이 극딜 절대 못넣음 심지어 준극이 20초임 키다운 준극 있던 직업들 다 개선해줬으면서 준극 20초 직업은 왜 개선 안해줌? 검마 2~3인가려했는데 걍 딜찍팟 가야될듯 레테할걸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