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꾸락도 비응신같지만 이샛기 구조가 좆같음
검마에서 해방무적없이 극딜 절대 못넣음
심지어 준극이 20초임
키다운 준극 있던 직업들 다 개선해줬으면서 준극 20초 직업은 왜 개선 안해줌?
검마 2~3인가려했는데 걍 딜찍팟 가야될듯
레테할걸ㅋㅋ